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네네치킨) 치즈스노윙/청양마요치킨 후기/메뉴 추천

by ::♭ 2021. 8. 3.
반응형

 

 

올림픽 경기 보면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배민에서 네네치킨 쿠폰을 주길래 네네치킨을 시켰어요.

치즈스노윙을 시키려고 들어갔는데 청양마요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뭘 시킬까 고민하다가 반반으로 시켰답니다.

 

 

 

 

쿠폰써서 배달팁까지 18,000원 나왔네요.

이날 축구 경기 있던 날이라 늦게 오려나 했는데 배달은 빨리 왔어요.

 

 

치즈스노윙/청양마요

 

 

치즈스노윙, 청양마요 반반입니다.

청양마요는 소스랑 양파, 청양고추가 따로 포장되어서 왔어요.

기본 양념 소스도 들어있었습니다.

 

 

 

 

소스뿌리기 전 치킨 근접샷!

치즈스노윙 시즈닝 넉넉히 뿌려주셨어요 :)

 

반응형

 

 

 

청양마요 양파를 올리고 청양마요소스도 뿌리고 고추도 올렸습니다.

치즈스노윙은 워낙 유명한 메뉴라 따로 리뷰를 하지 않을게요. 맛있어요! ㅋㅋㅋ

 

청양마요는 소스 자체도 살짝 매콤하더라구요.

다진 고추같은게 들어가 있는거 같았어요.

저는 따로 온 청양고추를 위에 다 올린 다음에 섞어먹었는데 청양고추는 올리지 말고 먹을때 따로 하나씩 올려드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같이 섞어 드시면 맵게 느껴지실수도 있을거 같더라구요.

 

충만치킨에 스노우어니언이랑 비슷한 메뉴인것 같았는데 소스가 충만치킨보다 살짝 더 매콤했습니다.

많이 매운편은 아니였고 치킨 계속 먹다보면 생기는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좋았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충만치킨 스노우어니언이 더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