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세트(로제떡볶이+감자폭탄+모둠튀김) 후기

by ::♭ 2021. 9. 10.
반응형

 

오랜만에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삼첩분식을 주문했습니다.

삼첩분식에선 로제떡볶이가 유명한데 저는 일반 떡볶이만 먹어봤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로제떡볶이로 주문해봤습니다.

 

주문할때 보니깐 로제류는 맵기 2단계 추천한다고 적혀있길래 2단계로 주문했어요.

저는 떡을 좋아하니깐 떡 많이로 선택했습니다.

로제떡볶이 세트는 17,000원 이였습니다.

 

 

삼첩분식은 포장 패키지가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빨간색 종이 상자에 담겨서 왔습니다.

선물 받는 느낌이에요. 

종이 상자라 재활용도 되니깐 좋은거 같아요.

 

 

삼첩분식 로제떡볶이는 처음인데 뜯자마자 침 고이더라구요.

떡볶이 국물도 많아서 좋았아요.

떡볶이, 어묵, 비엔나 소시지, 메추리알, 양배추 가 들어있었습니다.

 

 

그 다음은 감자폭탄 입니다.

삼첩분식에 감자폭탄은 빠질수 없죠!

금방 튀겨서 바삭바삭 맛있어요. 

 

 

모듬 튀김입니다.

모듬 튀김 종류는 단호박 2개, 야채튀김 1개, 김말이 2개, 당면만두 4개, 튀김오뎅 4개 들어있었습니다.

이번에 튀김이 엄청 맛있더라구요.

저는 단호박 튀김 좋아해요. 달달하니 맛있답니다.

 

반응형

 

 

서비스로 받은 라면사리 올려서 전체샷 찍어봤어요.

빨리 먹고 싶었지만 포스팅 해야지 하면서 후다닥 찍었답니다. 

 

 

동생이랑 두명이서 먹었는데 양은 둘이서 먹기에 충분히 많았어요.

배불러서 끝엔 힘들게 다 먹었습니다.

 

로제 2단계로 주문했는데 저한텐 조금 맵더라구요.

주문할때 적혀있던 쓰으읍 이 딱 맞았어요. 

처음엔 괜찮았는데 계속 먹다보니 매운 맛이 올라와서 좀 매웠습니다.

다음에 주문할땐 1단계로 주문해야겠어요.

 

감자폭탄과 튀김을 로제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라면사리 추가해도 소스 넉넉해서 좋았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