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땅땅치킨) 세트 4번(땅땅불갈비,순살후라이드플러스)+매콤떡볶이 후기

by ::♭ 2021. 11. 28.
반응형

 

오랜만에 땅땅치킨을 시켜봤어요.

땅땅치킨은 세트 3번 (땅땅불갈비,허브순살)이 제일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데요.

저는 후라이드를 먹고 싶어서 세트 4번으로 주문했습니다.

 

 

 

배달은 빠르게 왔어요.

종이가방에 담겨져 왔습니다.

꺼내볼게요!

 

 

 

치킨이랑 소금, 어니언머스타드소스, 매콤소스, 치킨무, 매콤떡볶이, 콜라까지 다 잘 들어있네요.

졔가 땅땅치킨을 되게 오랜만에 시켜먹어서 언제 바뀐지 모르겠는데 땅땅치킨 치킨무가 예전엔 쌈무처럼 납작하게 된 거였거든요.

저는 그 치킨무에 불갈비 같이 싸먹으면 편하고 맛있어서 좋아했는데 이번에 받아보니 치킨무가 보통 네모 모양으로 바껴서 조금 아쉬웠어요.

 

 

 

세트 4번 순살후라이드 플러스와 땅땅불갈비 입니다.

개별로 플라스틱 상자에 담겨져 있네요.

 

 

 

순살후라이드 입니다.

치킨 옷이 많이 두껍지 않고 순살도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소금, 어니언머스타드, 매콤소스 여러 가지에 찍어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반응형

 

 

땅땅불갈비입니다.

불갈비는 껍질도 쫀득하고 살도 부드럽고 적당히 짭잘해서 맛있어요.

치밥으로 밥이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릴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매콤떡볶이 입니다.

치킨만 먹으면 느끼해서 다 못먹었을거 같은데 치킨이 물릴 만할때 매콤떡볶이를 같이 먹어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좋았습니다.

리뷰이벤트로 받은 건데도 양도 많았어요.

 

남동생이랑 2명이서 먹었는데 세트와 매콤떡볶이 다 먹으니 엄청 배불렀습니다.

세트만 시키면 2명이서 먹기에 적당하고 3명이 드실거면 사이드 하나 추가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랜만에 땅땅치킨 시켜서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