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장어파는부부) 고창 풍천 장어 맛집 추천/초벌 장어 택배 후기

by ::♭ 2022. 2. 27.
반응형

 

부모님이 고창에 가셨다가 풍천 장어를 맛있게 드시고 오셨는데 택배로도 주문이 된다고 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주문한 가게는 '장어 파는 부부'라는 곳이고 택배 주문은 네이버 스토어로 가능합니다.

우선 가게 위치와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주소 : 전북 고창군 아산면 인천강서길 417 풍천장어웰빙센터 1층

전화 : 063) 563 -884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요즘은 다른 지역 맛집들도 택배로 주문해서 간편하게 먹어 볼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물론 직접 가서 먹는게 제일 좋겠지만 아쉬운 대로 집에서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실 때 배송받으실 날짜를 선택하시면 그 날짜에 맞춰서 배송이 됩니다.

 

 

 

주문할 때 선택한 날짜에 딱 맞게 배송되었습니다.

저는 3kg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시가로 책정되고 제가 주문했을 때는 1kg에 50,000원 정도였습니다.

 

 

 

안에 보면 장어 맛있게 굽는 방법과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집에서 장어를 처음 구워보는 거라 걱정됐는데 설명서 보고 따라 하니 쉽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같이 온 구성품은 데리야끼 소스와 고추장 소스가 1kg당 한개씩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3kg 주문해서 각각 3개씩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장어구이에 필수인 생강채도 엄청 많이 넣어주셨습니다.

 

 

 

주문할 때 초벌 장어와 생물 장어 중 선택이 가능했는데 저는 초벌로 주문했습니다.

1kg씩 나눠져서 진공포장되어있었어요.

 

장어는 2~3일 안에 드실 거면 냉장보관 하시고 이후에 드실거면 김치 냉장고에 살얼음이 살짝 끼게 보관하면 된다고 합니다.

냉동 보관해서 드시고 싶으시면 주문하실 때 초벌 장어 말고 생물 장어를 주문해서 냉동시켰다가 자연해동해서 드시는 걸 추천한다고 합니다.

 

 

 

장어 두께도 두툼했어요.

설명에 실중량 700g 맞춰서 주신다고 적혀있었는데 생각보다 한팩에 양이 많았습니다.

 

 

 

반응형

 

기름 빠지는 판에 굽는 게 좋다고 해서 전기 그릴에 구워줬습니다.

설명서에 초벌 된 장어는 살이 먼저 닿게 해서 구워주라고 되어있어서 살이 불판에 닿게 올려줬습니다.

불판에 올린 게 한팩 반 정도 됩니다. 1.5kg 정도 되겠네요.

 

 

 

노릇노릇 해지면 한입 크기로 적당히 잘라주며 굽습니다.

생각보다 굽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

빠짝 익히면 뼈가 녹기 때문에 빠짝 익히라고 설명서에 되어있어서 빠짝 익혀주었습니다.

 

 

 

짠 드디어 다 구워졌어요.

기름 빠지는 판에 구우라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기름을 두른 것도 아니었는데 자체적으로 기름이 많이 나왔습니다.

 

장어 맛은 기대 이상이었어요.

직접 식당에 가서 먹으면 숯불에 구워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긴 하겠지만 집에서 고창 맛집의 풍천 장어를 바로 먹을 수 있다는 게 참 좋았습니다.

 

1kg으로 2명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4명이서 2kg 다 먹지 못하고 남겼어요.

주문하면 같이 보내주시는 소스들과 생강채까지 있어서 집에서도 충분히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풍천 장어를 드시고 싶으신데 고창까지 가기 힘드신 분들은 택배로 주문해서 드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고창 맛집 장어 파는 부부 풍천 장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