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피자에땅) 신세개2021, 달피자 후기/메뉴 추천

by ::♭ 2022. 3. 1.
반응형

 

저는 피자에땅에서 1+1으로 두 판을 주문했어요.

피자에땅에서 두 판을 시킬 땐 달피자는 거의 고정으로 시키고 나머지 한판을 여러 가지 피자들로 시켜보는 편인데 이번엔 신세개 2021 피자를 주문해봤습니다.

달피자와 신세개2021 피자 1+1 가격은 37,000원이었습니다.

 

 

 

피자 상자에 사라다스페샬이 있네요.

다음에는 사라다스페셜을 시켜봐야겠어요.

 

남은 피자는 전자레인지에 물 한 컵과 3분, 에어프라이기 160도에 5분 데워주면 된다고 적혀있습니다.

 

 

 

항상 시켜먹는 달피자 입니다.

달피자 크림치즈 무스와 새우 토핑이 잘 어울리고 달달한 맛이 나는 피자입니다.

무난하게 맛있어서 저는 항상 달피자를 고정으로 시킨답니다.

 

 

 

오늘 처음 시켜본 신세개2021 피자입니다.

이름처럼 3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피자입니다.

신세개2021 피자는 각 맛별로 3조각씩 총 9조각으로 컷팅되어있어요.

9조각으로 컷팅되어있으니 조각이 작아서 먹기 편했어요.

 

신세개2021은 소시지 라인, 해산물 라인, 샐러드 라인 이렇게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맛별로 하나씩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첫 번째 소시지 라인입니다.

이름처럼 소시지가 젤 먼저 눈에 들어오고 방울토마토와 스위트콘 토핑도 함께 올려져 있습니다.

소시지가 주를 이루는 피자라서 그런지 맛은 빵집에서 파는 피자빵과 비슷하게 느껴졌어요.

누구나 무난하게 먹을만한 맛인 거 같습니다.

 

반응형

 

 

두 번째는 해산물 라인입니다.

해산물 라인에는 새우와 오징어, 감자가 토핑 되어 있습니다.

검은색 소스는 블랙페퍼 소스라고 합니다.

블랙페퍼 소스가 있어서 느끼함을 살짝 잡아주는 거 같아요.

해산물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잘 맞으실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샐러드 라인입니다.

고구마 무스, 슈크림 무스, 감자 샐러드를 베이스로 베이컨과 파인애플이 토핑 되어있습니다.

무스와 감자 샐러드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굉장히 식감이 부드럽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달달한 편이라 핫소스를 뿌려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신세개2021은 3가지 피자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은 거 같아요.

각기 다른 베이스를 콘셉트로 잡고 만들어져서 번갈아가며 먹으니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해산물, 소시지, 샐러드 순으로 맛있었어요.

3 가지 맛 다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니 피자에땅에서 메뉴 고민 중이시면 신세계2021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