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멕시카나치킨) 깐풍요리치킨 후기/멕시카나 치킨 메뉴 추천

by ::♭ 2022. 3. 22.
반응형

 

저는 멕시카나에서는 뿌리고 매콤달콤한 맛을 주로 시켜먹는 편인데요.

(뿌리고 후기는 아래에서 포스팅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멕시카나치킨) 뿌리고 (매콤달콤한 맛) 후기

 

멕시카나치킨) 뿌리고 (매콤달콤한 맛) 후기

맨날 먹던 치킨말고 새로운 치킨이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멕시카나 치킨에서 뿌리고 매콤달콤한 맛으로 주문해봤습니다. 메뉴 설명에 구. 치토스치킨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치토스 과자 좋아

soso-shopping-life.tistory.com

 

이번에 멕시카나에서 신메뉴가 나왔길래 주문해봤습니다.

웍셔리치킨 시리즈로 깐풍요리치킨, 어향요리치킨, 리얼치킨꿔바로우 이렇게 3가지가 신메뉴로 나왔더라구요.

저는 그중에서 깐풍요리치킨으로 주문했습니다.

 

 

 

깐풍요리치킨 가격은 2만 원이었습니다.

저는 뼈로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같이 오는 다른 소스는 없더라고요.

치킨무랑 콜라만 같이 왔습니다.

 

 

 

딱 열자마자 양념 냄새가 확 나는데 이미 안 먹어봐도 맛있는 게 느껴지는 비주얼입니다.

깐풍요리치킨 메뉴 설명은 '신선한 야채와 숙성 마늘, 대파로 맛을 낸 프리미엄 깐풍기 소스와 치킨에 불향을 입혀 단짠 매콤한 맛!'이라고 적혀있더라고요.

 

반응형

 

 

조금 더 가까이서 보면 마늘 조각과 고추, 파 같은 것들이 보입니다.

기본양념치킨 양념보다 좀 더 꾸덕한 편입니다.

불향도 나서 좋았어요.

 

 

 

닭강정 양념이랑 비슷한 맛이었어요.

맵기는 기본양념치킨보다는 살짝 더 매콤한 정도였습니다.

저는 기본 양념치킨보다 깐풍요리치킨이 훨씬 더 취향에 맞았어요.

신메뉴라서 어떨지 기대하면서 시켰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멕시카나 치킨 메뉴 고민되시면 깐풍요리치킨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