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스타벅스) MINI 음료 제스트 그린 블렌디드 후기/리유저블 컵 후기

by ::♭ 2021. 8. 4.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MINI랑 콜라보를 해서 새로운 음료들이 나왔더라구요.

콜라보 음료를 구매하면 리유저블컵에 담아준다길래 기한 다되가는 기프티콘도 쓸겸 스벅으로 갔습니다.

 

 

리유저블 컵 주는 행사는 리유저블 컵, 리드, 스트로 색상이 랜덤으로 지급됩니다.

컵은 세이렌, 라임, 블루

리드는 화이트, 블랙, 투명

빨대는 그린, 블루, 라임

이렇게 각각 3가지씩 색상이 있고 랜덤입니다.

컵 사이즈는 709ml(24oz)로 벤티보다 크더라구요.

여름에 콜드컵 대신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을거 같아요.

 

음료는 3가지 종류였는데요.

 

 

제스트 그린 블렌디드, 루비 레드 칠링 아이스 티, 루프탑 그레이 라떼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벤티 사이즈로만 제공되어서 그런지 가격이 좀 있네요.

 

반응형

 

저는 루프탑 그레이 라떼를 먹고 싶었는데요.

루프탑 그레이 라떼는 스타벅스 블론드 매장에서만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아쉽게도 제가 간 매장엔 판매하지 않아서 저는 제스트 그린 블렌디드로 주문했습니다.

루프탑 그레이 라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스타벅스 블론드 매장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저는 세이렌 리유저블 컵에 블랙 리드, 그린 스트로로 받았습니다.

세이렌 컵으로 받고 싶었었는데 성공했어요! :)

음료는 청포도 슬러시 같은 맛이였어요.

슬러시 식감보단 좀 더 부드럽긴한데 텁텁함 없이 상큼해서 더울때 마시기 좋았습니다.

 

리유저블 컵은 생각보다 단단하고 리드는 돌려 닫는 방식이 아니라 눌러 닫는 방식이였어요.

음료 들때 뚜껑만 잡고 들면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