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후기/가을 프로모션 음료

by ::♭ 2021. 9. 7.
반응형

 

벌써 9월이네요.

가을이 되고 스타벅스에서 새로운 오텀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스타벅스 가을 프로모션에서는 시즌 음료 3개 가지와 푸드 3가지가 추가되었는데요.

음료는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 이렇게 3가지구요.

가격은 아래 이미지에서 참고 해주세요.

 

 

푸드는 몽블랑 치즈 케이크, 올라 쿠바노 샌드위치, 가나슈 품은 초콜릿 스콘 입니다.

가격은 몽블랑 치즈 케이크 6,900원, 올라 쿠바노 샌드위치 6,300원, 가나슈 품은 초콜릿 스콘 4,200원 입니다.

 

 

새로운 프로모션 시작할때 마다 진행하는 별 추가 증정 이벤트가 이번에도 진행됩니다.

사이렌 오더로 시즌 음료 주문하시면 추가로 별 2개 더 받으실 수 있으니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총 별 3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별 이벤트는 9월 20일까지 진행되니깐 참고하세요.

 

 

저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벤티 사이즈로 주문했구요. 벤티 가격은 7,100원 이였습니다.

 

 

반응형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작년에도 맛있게 먹었는데 메뉴가 사라져 아쉬웠거든요.

이번에 다시 출시가 되서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마시는거라 많이 먹고 싶은 마음에 벤티로 주문했습니다.

벤티는 가격은 7,100원 입니다.

 

 

홈페이지에 메뉴 설명은 이렇게 적혀있네요.

저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아이스가 훨씬 맛있더라구요.

아인슈페너 음료라 아이스에 잘 어울리는건가봐요.

위에 올려진 글레이즈드 크림이 부드럽고 꾸덕해서 맛있습니다.

졔 기준으론 많이 달지않고 적당히 달아서 좋았어요.

 

 

크림 잘 보이게 찍어보려고 위에서 찍어봤는데 걸어가면서 리드에 크림이 다 묻어서 잘 보이진 않네요. ㅜ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다시 나와서 너무 좋아요.

벤티 사이즈로 샀는데도 맛있어서 금방 다 마셨습니다. 

계속 온고잉으로 나왔으면 좋겠는데 왜 시즌 메뉴인건가요 ㅠㅠ

프로모션 기간동안 열심히 마셔야겠어요.

 

스타벅스 가을 시즌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안마셔보셨으면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