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카페 툇마루) 강릉 툇마루커피/강릉 카페 추천

by ::♭ 2023. 3. 7.
반응형

 

유명한 툇마루 커피를 먹기 위해서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어요.

웨이팅이 길다는 후기를 보긴 했었는데 카페 오픈 30분 전에 갔는데도 벌써 기다리고 계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주소 :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232 

영업시간 : 11:00 ~ 19:00 (라스트오더 18:00)

휴무일 : 화요일

 

 

 

카페 툇마루는 초당순두부 마을 근처에 있습니다.

저희는 동화가든에서 짬뽕순두부로 아침 먹고 걸어서 왔어요.

걸어서 5분 정도 걸렸습니다.

 

 

 

밖에서 줄 서서 웨이팅 하다가 드디어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커피 만드시는 직원분들이 많았는데도 손님이 많아서 웨이팅이 꽤 걸렸어요.

저는 평일 오전에 10시 30분쯤 갔는데 오픈까지 30분 기다리고 주문하기까지 20분쯤 더 기다렸습니다.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금방 앉았어요.

카페는 총  2층으로 되어있고 2층이 1층보다 테이블이 편하게 되어있었는데 2층은 자리가 없어서 1층에 앉았습니다.

 

 

 

이렇게 한쪽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을 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근데 밖은 다른 식당이 보여요 ㅋㅋㅋ 이쪽은 뷰가 좋은 편은 아닙니다.

 

반응형

 

 

음료도 주문하고 20분 정도 기다려서 나왔습니다.

시그니처 음료인 툇마루커피를 주문했어요.

주문할 때 정신없어서 메뉴판도 촬영을 못했네요.

 

툇마루커피 가격은 5,500원입니다.

 

 

 

툇마루커피는 흑임자 라떼인데요. 

흑임자의 고소함과 커피 위에 휘핑크림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습니다.

단짠단짠에 고소함까지 추가되어서 맛있었어요.

 

1시간 넘게 웨이팅 해서 먹은 거였는데 왜 인기 많은지 알겠더라고요.

근데 커피 양은 좀 적은 편입니다.

한잔 다 마시고 나니 조금 아쉬웠습니다.

 

웨이팅 시간이 길어서 조금 힘들었지만 커피 자체는 맛있었어요.

다음날에도 또 가고 싶었는데 도저히 웨이팅 할 기운이 없어서 포기했습니다. ㅜㅜ

 

강릉에 방문하시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근데 타이밍을 잘 맞춰야 웨이팅을 길게 안 하고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도 다음에 강릉에 가게 되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