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카페 월화정) 강릉 중앙시장, 강릉월화거리 카페 추천

by ::♭ 2023. 1. 24.
반응형

 

강릉 중앙시장에 맛있는 것들이 많잖아요.

중앙시장에서 먹을걸 잔뜩 사고 커피가 먹고 싶어서 근처 아무 카페나 들어갔는데 기대이상으로 커피가 맛있어서 추천해 드리려고요.

 

 

 

강릉 중앙시장 월화거리입니다.

이 간판 바로 맞은편에 카페 월화정이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와 영업시간 알려드릴게요.

 

 

 

주소 : 강원 강릉시 금성로 11번 길 11-2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외관도 깔끔하고 내부에 자리도 꽤 있어서 중앙시장 구경하고 쉬어가기에 좋았어요.

 

 

 

카페 월화정 메뉴입니다.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솔트아인슈페너와 솔트카라멜라떼를 주문했어요.

 

 

반응형

 

솔트아인슈페너 1잔과 솔트카레멜라떼 2잔입니다.

시그니처 메뉴라 주문해 본 거였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위에 올라간 크림이 적당히 짭짤하고 달달해서 단짠단짠 맛있었습니다.

커피도 크림이랑 잘 어우러져서 좋았어요.

 

중앙시장 구경하다가 지쳐서 아무 데나 들어간 거였는데 카페도 조용하고 맛있는 커피 먹고 좋았습니다.

강릉 여행 첫날에 갔던 카페였는데 마지막 날 중앙시장에 또 들르게 되어서 마지막 날에도 또 방문했어요.

 

 

 

이때는 모두 솔트카라멜라떼로 주문했습니다.

단 게 부담스럽다 하시면 솔트 아인슈페너로 주문하시고 단 걸 좋아하시면 솔트 카라멜라떼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강릉 중앙시장 방문하시고 갈만한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카페 월화정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