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천일식품) 새우튀김소바 후기/냉소바 추천 (내돈내산)

by ::♭ 2022. 7. 3.
반응형

 

천일식품 새우튀김 소바 세일 딜이 올라왔길래 구매해봤어요.

집에서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고 후기도 좋길래 기대하면서 주문했습니다.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을 넣어서 배송 왔습니다.

 

 

 

저는 총 2개를 구매했고 1개에 2인분씩 들어있습니다.

보관은 냉동 보관하시면 됩니다.

 

 

 

뒷면에 조리방법을 살펴봤어요.

육수를 먼저 해동시키고 면을 끓인 다음에 새우튀김을 데워서 다 같이 담아서 먹으면 되는 간단한 조리방법입니다.

 

 

 

칼로리 정보도 살펴보면 1인분에 605 칼로리네요.

국물 요리라 그런지 나트륨 함량이 많이 높은 편입니다.

 

 

 

내용물을 다 꺼내봤어요.

메밀면과 육수, 고명, 새우튀김이 2개씩 들어있습니다.

 

반응형

 

 

1인분만 해 먹을 거라 1인분 분량을 다시 찍어봤습니다.

 

조리방법은 엄청 간단했어요.

제가 몇 번 하면서 깨달은 간단한 팁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소바 육수를 물에 담가서 해동을 시켜둡니다.

근데 소바 육수가 너무 녹으면 냉소바 느낌이 덜하기 때문에 살얼음을 원하시면 적당히 해동시켜주시는 게 좋아요.

저는 좀 덩어리가 있는 상태에서 꺼내서 직접 얼음을 깨서 부어 먹었을 때가 해동 정도가 딱 좋았습니다.

 

메밀면은 조리방법에선 40초 정도 끓이라고 돼있는데 엄청 금방 퍼져버리더라고요.

저는 30초 정도 끓인 다음에 바로 차가운 물에 헹궈주는 게 딱 좋았습니다. 

 

새우튀김은 봉지를 살짝 뜯은 다음에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려주니 딱 좋았습니다.

살짝 눅눅하긴 한데 그래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요.

 

이렇게 하면 정말 5분도 안돼서 냉소바가 완성됩니다.

 

 

 

짜잔! 완성된 모습이에요.

조리방법은 엄청 간단한데 비주얼은 그럴싸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맛은 별 기대 없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국물도 맛있고 면도 쫀득하니 괜찮았습니다.

양도 꽤 많은 편이라 이것만 먹어도 충분히 한 끼 식사가 되더라고요.

 

 

 

좀 더 가까이서 찍어 봤습니다.

여름에 더울 때 집에서 간단히 냉소바 해 먹기 딱 좋을 거 같아요.

식당에서 파는 거 못지않은 맛이었습니다.

 

집에서 드실 냉소바 찾으시면 천일식품 새우튀김 소바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