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밀카 초콜릿) 칩스아호이, 오레오 후기 (내돈내산)

by ::♭ 2022. 3. 13.
반응형

 

밀카 초콜릿을 종종 사 먹곤 했는데 유통기한 임박으로 저렴하게 행사하길래 구매해봤습니다.

칩스 아호이와 오레오 맛을 섞어서 구매했어요.

 

 

 

칩스 아호이 6개, 오레오 6개 해서 총 12개를 6,900원에 구매했습니다.

하나에 600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저렴한 가격에 잘 구매한거 같아요.

 

 

 

배송은 빠르게 왔고 12개가 한 상자에 담아져서 왔습니다.

밀카가 독일 초콜릿이였네요.

 

칼로리는 칩스 아호이는 555kcal이고 오레오는 552kcal로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6개씩 잘 담겨 있어요.

한동안 초콜릿은 안 사도 될 거 같습니다.

 

 

 

하나씩 꺼내봤습니다.

100% 알프스 우유로 만들었다고 적혀있네요.

오레오는 자주 먹어봤었는데 칩스 아호이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한 줄에 3조각씩 되어있고 이런 게 총 5줄로 총 15조각으로 되어있어요.

달아서 한 번에 한봉지를 다 먹긴 좀 힘들었습니다.

 

 

 

칩스 아호이 단면 보여드릴게요.

밀크 초콜릿이 가장자리에 있고 안쪽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되어있어요.

화이트초콜릿 부분에 군데군데 칩스 아호이가 박혀있습니다.

 

칩스 아호이는 초코칩 쿠키인데 밀카 초콜릿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후기 보니깐 호불호가 좀 있는 거 같았습니다.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은 오레오 단면 보여드릴게요.

오레오도 마찬가지로 가운데 화이트 초콜릿 부분에 오레오가 박혀있어요.

근데 화이트초콜릿 부분이 칩스 아호이보다 좀 더 하얀색이었어요.

그리고 오레오도 칩스 아호이보다 좀 더 많이 들어가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맛은 오레오가 좀 더 우유맛이 많이 느껴지는 초콜릿 맛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칩스아호이보다 좀 더 부드럽게 느껴졌습니다.

 

밀카 초콜릿 칩스 아호이와 오레오를 구매해봤는데요.

행사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

달아서 한 번에 많이는 못 먹겠고 단 게 당길 때 조금씩 꺼내먹으니 좋더라고요.

밀카 초콜릿도 여러 종류가 있던데 다음엔 다른 것도 구매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