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글래드) 와규 치즈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치즈 와규 후기

by ::♭ 2022. 5. 29.
반응형

 

글래드 와규 치즈 더블 스테이크가 유통기한 임박으로 세일을 하고 있어서 구매해봤습니다.

저도 처음 주문해보는 거라 맛이 어떨지 궁금했는데요.

 

 

 

가격은 5팩에 10,390원에 주문했습니다.

한팩에 약 2000원 꼴로 저렴하게 주문했어요.

원래 가격은 한팩에 3500원 정도 하는 거 같더라고요.

유통기한 임박 딜이었지만 2달 정도 남아있어서 5팩은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배송은 빨리 왔어요.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을 넣어서 왔습니다.

 

 

 

다 꺼내서 찍어봤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크진 않았어요.

 

 

 

자세히 살펴볼게요.

하나에 140g이고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 돌려주기만 하면 돼서 간단합니다.

고기는 호주산 와규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다고 적혀있었어요.

 

반응형

 

 

봉지를 살짝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었습니다.

크기는 주먹 크기보다 살짝 작았어요.

겉으로만 봐도 굉장히 촉촉한 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퍽퍽한 질감을 안 좋아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반으로 살짝 갈라 보면 안에 이렇게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치즈도 굉장히 부드럽고 완전히 가르면 쭉 흘러나올 정도였어요.

지방부위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식감도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살짝 간이 되어있긴 한데 저는 집에 있는 돈까스소스를 뿌려서 먹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돼서 조리방법이 간단해서 반찬이 마땅치 않을 때 간편하게 먹기 좋을 거 같아요.

 

그냥 밥반찬으로 먹어도 맛있는데 로제 파스타를 만들면서 같이 넣어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파스타 만들 때도 넣어서 드셔 보는 거 추천드립니다.

 

크기는 살짝 작아서 아이들은 1개면 충분할 거 같은데 성인은 1개로 한 끼 다 먹기는 좀 부족할 거 같아요.

유통기한 임박 딜로 글래드 와규 치즈 스테이크를 저렴하게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세일하면 또 구매해보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