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하이드로더치) 하이드로 더치커피 콜드브루 (콜롬비아 수프리모) 후기/추천

by ::♭ 2022. 2. 23.
반응형

 

집에서 믹스나 액상 커피를 자주 마시는 편인데 하이드로 콜드 브루 액상커피가 세일하길래 주문해봤습니다.

 

 

 

20+20 해서 총 40개였고 할인 행사 중이어서 6,500원에 무료배송이었습니다.

하이드로 더치가 유명하던데 저는 처음 주문해보는 거라 40개 1세트만 주문해봤습니다.

 

 

 

하이드로 더치 콜드 브루는 맛이 총 8가지가 있습니다.

안 먹어봤던 거라 맛 설명 보면서 무슨 맛을 선택할지 한참 고민했어요.

40개를 한 가지 맛으로만 선택해야 해서 그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중에 제일 무난해 보이는 콜롬비아 수프리모로 선택했어요.

 

 

 

배송이 빠르게 왔고 바로 뜯어봤어요.

뽁뽁이 없이 비닐에 담겨 있었는데 다행히 터지거나 한 거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40개 맞는지 다 펼쳐봤어요.

빠진 거 없이 잘 왔습니다.

 

 

 

하나 크기는 손바닥 정도 됩니다.

용량은 30ml이고 카페인 함량은 45mg이네요.

 

반응형

 

 

뒤에는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더치라떼, 아포카또로 먹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어요.

 

1팩으로 아메리카노를 하면 일반 종이컵 사이즈 정도 되더라구요.

저는 1개로는 아쉬워서 한 번에 2개씩 정도 먹는 편입니다.

 

 

 

영양성분을 보니 칼로리가 3kcal네요.

더치라 그런지 확실히 칼로리가 낮아요.

 

 

 

바로 뜯어서 뜨거운 물을 섞어서 아메리카노를 만들어봤습니다.

맛은 딱 무난한 아메리카노 맛이었어요.

수프리모는 설명대로 고소하고 아무 데나 잘 어울릴듯한 맛이었어요.

산미나 쓴맛이 거의 없어서 산미 없는 걸 찾으시는 분들도 무난하게 드실 수 있으실 거 같아요.

우유를 타서 라떼로도 먹어봤는데 우유랑도 잘 어울려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번에 다른 액상 커피를 샀었을 땐 너무 단맛이 강해서 커피맛이 거의 안 난다는 느낌이 드는 제품도 있었는데 하이드로 더치 콜드 브루는 인위적인 단맛이 없는 깔끔한 더치커피라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더치 콜드 브루를 먹고 싶을 땐 하이드로 더치 콜드 브루 추천드립니다.

주문했던 걸 다 먹으면 다른 맛으로 또 주문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