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다이소) 봄봄 시리즈 콜렉트북(콜북)/포토카드 미니앨범 후기

by ::♭ 2022. 2. 18.
반응형

 

다이소에서 봄 시즌 상품으로 봄봄 시리즈 제품들이 나왔습니다.

그중에 봄봄 콜렉트북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전에도 다이소 콜북을 종류별로 구매했어서 콜북을 더 이상 안 사려고 했는데 이뻐서 구매했어요.

집 주변 매장에 없어서 다른 다이소 매장까지 원정 가서 구해왔습니다.

 

 

 

색상은 핑크색이랑 연두색 2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

저는 친구한테 선물하려고 색깔별로 2세트 구입했어요.

 

 

 

가격은 이전 1단 미니앨범과 같은 2,000원입니다.

품번은 1036830이고 20매 양면으로 40매 수납 가능합니다.

 

상세 사이즈는 이전 다이소 1단 콜북과 동일합니다.

다이소 콜렉트 북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이소) 포토카드 미니앨범/콜렉트북(콜북)/포카 바인더 후기/사이즈 비교

 

다이소) 포토카드 미니앨범/콜렉트북(콜북)/포카 바인더 후기/사이즈 비교

이번에 다이소에서 신상으로 포토카드 미니 앨범 일명 콜렉트북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다이소로 갔습니다. 콜북과 포카 바인더는 포카 모으는 사람들의 필수템이잖아요. 저는 기존에 A4

soso-shopping-life.tistory.com

 

 

핑크색부터 살펴볼게요.

연핑크 색상으로 봄 느낌 물씬 나는 표지입니다.

뒷면에도 포인트 되는 꽃이 그려져 있어요.

 

 

 

연두색은 핑크색과 또 다른 느낌으로 이뻐요.

처음엔 하나만 살까 했었는데 실물 보자마자 두 개 다 사야겠다 싶더라고요.

테두리에 있는 데이지 꽃이 이뻐요.

 

반응형

 

 

핑크색 옆면에는 체리블라썸, 연두색 옆면에는 캐모마일이 영어로 쓰여 있습니다.

둘 다 키링을 걸 수 있는 고리도 있어요.

 

 

 

내부는 핑크는 같은 핑크색으로 되어있고 연두색은 흰색으로 되어있습니다.

다른 분들 다이소 콜렉트북 후기를 보니깐 포카를 넣다가 속지가 표지와 떨어지는 경우가 많이 있더라구요.

넣으실 때 조심해서 넣으셔야 할거 같아요.

 

그리고 처음 구입할 때도 속지가 표지가 떨어져 있는 경우도 꽤 있으니 꼭 잘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세요.

이번에는 집에 있는 비공굿으로 표지 사진도 바꿔봤습니다.

 

 

 

가지고 있는 비공굿 중에 각자 표지랑 잘 어울리는 사진들로 골라봤는데 넣어놓고 보니 너무 귀엽더라구요.

구멍에 비닐이 안되어있어서 저는 사진을 슬리브에 넣은 상태로 넣어줬습니다.

 

콜렉트북 더 이상 안 사려고 했는데 다이소 시즌 상품은 그때 아니면 구하기 힘들다고 해서 버스 타고 원정까지 가서 구해왔는데 너무 만족스럽니다.

먼저 나왔던 다이소 콜렉트북들보다 봄봄 콜렉트북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들어요.

 

다이소에서 가성비 좋은 콜렉트북을 계속 내줘서 포카는 없는데 콜북만 늘어나는 중이네요. ㅋㅋㅋ

미니포카 들어가는 점보사이즈 콜북도 만들어줬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